부산 서면카페, 전포동카페거리 그릭하다 그릭요거트 햇살맛집!

釜山情報|2021. 7. 7. 10:00
반응형

 


서면카페, 전포동카페거리

그릭하다 그릭요거트 햇살맛집!

 

 

0507-1447-5608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천로108번길 41 1층

/ 부산진구 전포동 663-9 1층 45호

 

영업시간

월요일 12:00 - 22:00

/ 화요일 휴무

 


 

 

 

요즘 건강에 관심이 많아진 미미와 지지!

다이어트 중이라 아침으로 가볍게 그릭요거트를 먹기 위해서

전포카페거리를 찾았어요 ~~

 

서면카페, 그릭하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얼마나 맛있는지 궁금해서 와봤어요!!

 

인기가 많아서 재료 소진이 빠른 것 같더라구요!

미리 전화해보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용 ㅎㅎ

 

 

 

 

서면카페, 그릭하다 로고가 넘 귀여워용~

메~롱!

 

그릭요거트 가게라 그런지

뭔가 가게 자체도 깔끔하고 건강해지는 느낌..!!

 

 

 

 

서면카페, 전포카페거리 그릭하다는

다양한 그릭요거트 메뉴가 있어서 넘 좋았어요!

토핑이 있어야 먹는 애기입맛 지지..!

 

푸르츠하다, 트리플하다, 망고하다

메뉴 이름도 넘 귀엽더라구요 ㅎㅎㅎ

 

 

 

 

건강함과는 거리가 먼 소품들이네용ㅎㅎㅎㅎ

빈티지한 느낌이 넘 좋았던 서면카페, 그릭하다 입니다 ~

 

 

 

 

신선한 과일들이 눈을 사로잡는 곳!

서면카페, 그릭하다

 

다이어트도 건강하게 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식단하실 때 꼭 영양소를 고르게 섭취하도록 하세용 ㅎㅎㅎ

 

 

 

 

저는 서면카페, 그릭하다 플레인요거트에 체리와 그레놀라,

망고 토핑을 추가했어요!

 

그릇이 요즘 핫한 크로우캐년에 나와서

완전 인스타감성 뿜뿜ㅎㅎ

 

플레인요거트 자체로도 맛있고 토핑도 다양해서

자주 올 것 같아요 ~~

 

우리 모두 건강하게 다이어트해용 ㅎㅎㅎㅎ

 

 

 

 

재방문의사

⭐⭐⭐⭐⭐

 

 

더 맛있고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

 

 

 

서면반영구잘하는곳 / 서면눈썹반영구 / 부산반영구잘하는곳

 

오픈카카오톡🔎”더모어뷰티서면본점” 으로 문의/예약 하기

 

 

더모어뷰티부산본점

10년째 살롱 운영중인 50000건 이상 시술 "눈매체인지 프리미엄 전문 살롱" #재시술맛집 #망친눈매살리기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