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조개구이, 청사포 끝집 리얼 후기!

釜山情報|2021. 6. 28. 10:00
반응형

 


부산 조개구이,

청사포 끝집 리얼 후기!

 

 

051-704-1198

 

주소

부산 해운대구 청사포로128번길 66

/ 중동 612

 

영업시간

평일 12:00 - 06:00연중무휴

 

메뉴

장어구이中 40,000원

조개구이中 40,000원

가리비中 40,000원

새우 30,000원

해산물 30,000원

 

방송

6시내고향 5329회13.08.06. 장어


 

 

너무나 가보고싶었던 부산 조개구이로 유명한

청사포끝집!

 

그 명성에 맞게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저희는 3층보다는 바다가 보이는 야외자리에 앉고 싶어서

웨이팅했습니다 !!!

 

탁트인 바다가 넘 아름답고 하늘도 아름답고

뭔가 부산인데 제주도 온 기분도 들더라구요 ㅎㅎ

 

 

 

부산 조개구이, 청사포 끝집은 요런 구조예용!

 

바깥에 노상 테이블에서 드실 수도 있고

실내에서도 충분히 바다가 보이기때문에

1층 실내 자리도 넘 좋아용~~~~

 

 

 

부산 포차갬성..ㅎ

부산 조개구이 먹으려면 요정도 분위기는 되야죠~~

 

 

 

조개구이와 해산물을 주문하려다가

부산 조개구이, 청사포끝집은 첨이라

일단 조개구이 대짜로 주문했어요 !!!

 

 

 

첫인상은 조금 실망스러웠던 부산 조개구이, 청사포끝집

다른곳은 조개 위에 모짜렐라 치즈가 올려져있던데

청사포끝집은 양파 몇조각만 대충 올려져 있더라구요ㅠㅠㅠ

 

부산 조개구이는 자주 먹는 음식이 아니라서

시세를 잘 모르겠는데 오만원에 요정도면 어떤가용?ㅎㅎ

 

 

 

그래두 ~~~ 아쉬운 부분은 분위기로 한입 더하면 되니까

하면서 즐겁게 부산 조개구이 즐겼네용 ㅎㅎㅎ

 

 

 

부산 조개구이, 청사포끝집에서는

야외테이블이 아니여도 이렇게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정말 분위기로 다하는 곳이네용ㅎㅎㅎㅎ

커플도 많고 친구들끼리 오신분들도 많았어요 !!

 

요즘 멀리 못가니까 다들 부산에서

여행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곳을 많이들 찾나봐용 ㅎㅎ

 

 

 

 

부산 조개구이, 청사포끝집

오동통한 조개보세용 ㅎㅎ

 

초장이랑 버터랑 쒜킷쒜킷~~~

조개구이 맛을 잘 모르는 지지매니저는

초장소스에 함께 끓여서 한입~~~

 

아무 소스 없이 한입~~~

셋이서 나름 잘 먹구 왔네용 !!!!

 

 

 

 

재방문의사

⭐⭐⭐⭐⭐

 

더 맛있고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

 

 

부산맛집 / 부산조개구이 / 청사포끝집

 

오픈카카오톡🔎

서면 반영구 잘하는곳

”더모어뷰티서면본점” 으로 문의/예약 하기

 

더모어뷰티부산본점

10년째 살롱 운영중인 50000건 이상 시술 "눈매체인지 프리미엄 전문 살롱" #재시술맛집 #망친눈매살리기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