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개금맛집, 불끈낙지 + 고르곤졸라 피자 !

釜山情報|2021. 5. 10. 10:00
반응형

부산 개금맛집,

불끈낙지 + 고르곤졸라 피자 !

 

051-896-7900

 

주소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410번길 4

/ 개금동 496-6

 

영업시간

매일 11:00 - 22:30

 

메뉴

세트메뉴(2인이상 가능) 12,000원

낙지볶음덮밥 9,000원

낙지탕수육 15,000원

낙지파전 12,000원

치즈돈까스 7,000원

 


 

 

 

서면 반영구 잘하는 곳,

더모어뷰티입니다!

 

막내스탭 몸보신 시켜줄라구

함께 점심 먹은 날😉

 

아침부터 매콤한 낙지가 먹고싶어서

비가 부슬부슬 내림에도 불구하고

부산 개금맛집, 불끈낙지 다녀왔답니다 !!!

 

 

 

 

부산 개금맛집, 불끈낙지

입구부터 압도하는 산낙지의 자태..

힘이 어마무시하더라구요

 

그래서 몸보신할 땐

산낙지 먹으라고 하는가봐용 ㅎㅎㅎ

 

 

 

 

시골집처럼 정감가는 인테리어와 함께

살짝 비를 맞아서 추웠는데도

바닥이 따끈따끈해서 금방 몸이 녹더라구요~~~

 

 

 

 

부산 개금맛집, 불끈낙지 묵사발은..

독 보 적 입니다!!!

 

불끈낙지 묵사발은 필수로

한번 더 리필해 먹어야 하는 맛이죵 ㅎㅎㅎ

 

 

 

 

드디어 주인공이 등장했어요~~!!

 

이렇게 봐서는 여느 낙지볶음집이랑

다를바가 없어보이죵?

 

그렇게 생각하시면 아주 큰 오산이예용 ㅎㅎㅎ

 

 

 

 

따란~~~ 이렇게 굵고 실한 낙지 보신적 있으실까용?

저희 스탭 검지손가락보다 훨씬 굵어용..

 

부산 개금맛집, 불끈낙지

보기만해도 힘이 불끈불끈 나지 않나용 ㅎㅎ?

 

 

 

 

부산 개금맛집, 불끈낙지는

또 요게 별미죵~~~~

 

피자전문점에서 파는 피자 못지 않은

고르곤졸라 피자예용 ㅎㅎㅎㅎ

 

지지매니저는 너무 맛있어서 3조각 흡입..!!

 

 

 

 

매~콤한 낙지를 피자에 올려서 같이 먹으면

매운맛도 중화되고 모두 아시는 그맛..ㅎㅎ

느끼하구 맵구 자극적인 맛 !!!

 

콩나물 넣구 김 넣구

비벼먹으면 또 얼마나 맛있게용 ~~~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부산 개금맛집, 불끈낙지 !!!

 

 

 

 

투명하고 쫄깃하고 얇은 피가 돋보였던

낙지만두..!!!

 

만두를 좋아해서 그런지

부산 개금맛집, 불끈낙지의

만두도 정말 맛있엇어용 ㅎㅎㅎ

 

 

 

 

낙지만두도 낙지소스에 버물버물~~~

역시 먹을 줄 아는 사람이랑 같이 다니면

맛있는 것만 먹는다니까용 ㅎㅎㅎㅎ

 

부산 개금맛집, 불끈낙지 에서

튼실한 낙지로 몸보신 성공 !!!

 

 

 

 

재방문의사

⭐⭐⭐⭐⭐

 

 

부산눈썹반영구 / 서면속눈썹펌 / 망친반영구눈썹복구

 

오픈카카오톡🔎”더모어뷰티서면본점” 으로 문의/예약 하기

 

더모어뷰티부산본점

10년째 살롱 운영중인 50000건 이상 시술 "눈매체인지 프리미엄 전문 살롱" #재시술맛집 #망친눈매살리기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