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태종대 조개구이, 태종대 사랑방 가세요! 꼭 가세요!

釜山情報|2021. 7. 5. 10:00
반응형

 


부산 태종대 조개구이 추천,

태종대 사랑방 가세요! 꼭 가세요!

 

 

전화

010-5555-2953

 

주소

부산광역시 영도구 태종로 816 2층

/ 부산광역시 영도구 동삼동 983-9 2층

 

영업시간

평일 12:00~24:00

/ 연중무휴

 

가격

조개구이 40,000~70,000

장어구이 50,000~70,000


 

 

안녕하세요,

서면 반영구잘하는 곳 더모어뷰티입니다.

 

오늘도 미미의 맛집을 소개합니다 !

지난번 청사포에서의 부산 조개구이가 너무 아쉬워서

이번에는 미미가 알고 있는 단골맛집을 다녀왔습니다 !

 

바로바로 태종대 조개구이 포차거리에

사랑방 이라는 곳이예요 ㅎㅎ

 

 

 

 

부산 조개구이, 태종대 사랑방에 갔더니

역시나 유명한 곳 아니랄까봐 손님으로 꽉찼더라구요!

 

그래서 이모님께 번호를 전달하고

태종대 풍경 감상하러 다녀왔습니당 ~~~

 

 

 

 

부산 조개구이로 유명한 태종대

해가 질 때 가서 그런지 바다가 더 예뻤어요 ㅎㅎ

 

 

 

 

분위기 정말 좋지 않나용~~~

부산 조개구이, 태종대는 맛도 맛이지만

풍경도 한몫한답니다 !!

 

 

 

 

조개구이 뿐만 아니라 장어구이와

싱싱한 해산물까지도 맛볼 수 있는

부산 태종대 포장마차 !

 

 

 

 

부산 조개구이, 태종대 사랑방을 넘 오래 기다려야해서

다른 곳으로 가볼까도 했지만

너무너무 맛있고 보장되어 있는 곳이기 때문에

아쉬운대로 해산물 먼저 먹고 있기루 했어요 ㅎㅎ

 

 

 

 

야채 때깔 보세용~~~

지난번과는 확실히 다르다는게 느껴지시나용?

 

역시 부산 조개구이는 유명한 곳에서 먹어야 하는가봐요

밑반찬도 아주 깔끔 싱싱 !!

 

 

 

 

드디어 영접한 태종대 사랑방 조개구이~~~

양념, 카레, 치즈 세가지 양념을 올려주신답니다 ㅎㅎ

 

 

 

 

싱싱한 활전복까지도 ㅎㅎㅎㅎ

부산 조개구이, 태종대 사랑방 구성이 참 알차죵?

 

 

 

 

밖에서는 폭죽이 터지고 있고~

파도 소리도 들리구~~

 

부산 조개구이는 역시 태종대가 짱이네요 ㅎㅎㅎㅎ

 

 

 

 

저희는 바질소스를 사가지고 가서 올려먹었는데

요게요게 또 생각날 정도로 맛있었어요!

 

바질이 해산물이랑 잘 어울리잖아요~~~

말해모해~~ 우리가 아는 그 맛있는 맛이였습니다 ㅎㅎ

 

 

 

 

지지매니저는 조개구이에 카레소스는 첨이라고 했는데

부산 조개구이, 태종대 사랑방에서는

1픽을 카레소스로 꼽더라구요 ㅎㅎ

 

동남아에서 접할 수 있는

그런 느낌의 맛이라고 생각하심 되실 것 같아요!

 

 

 

홍합을 집게처럼 사용하는 법을 알려줬더니

너무 좋아하는 우리 지지매니저~~~

 

 

 

 

새우도 연탄에 구워구워~~~

 

지난번 부산 조개구이는 조개밖에 없었는데

태종대 사랑방은 금액도 그렇게 차이가 안나는데

구성이 완전 알차죵 ㅎㅎㅎ

 

 

 

 

부산 조개구이, 태종대까지 왔는데

해물라면이 없으면 섭하죠 ㅎㅎㅎ

 

홍합과 새우 그리고 콩나물까지 들어가서

시원하면서 매콤한 해물라면!!

 

 

 

 

역시 먹잘알~ 미미!

면발을 공기에 마찰시켜서

쫄깃하게 면발을 살려주었어요 !!

 

 

 

 

부산 조개구이, 태종대 사랑방에서는

꼭 마무리로 볶음밥을 드셔야 합니다 !!!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산 조개구이를 즐길 수 있는 곳

내돈내산 미미가 알려주는 찐맛집

태종대 사랑방이였습니다 ㅎㅎㅎ

 

 

재방문의사

⭐⭐⭐⭐⭐⭐⭐⭐⭐

 

더 맛있고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

 

 

 

서면반영구눈썹 / 서면속눈썹펌 / 망친반영구눈썹복구전문

 

오픈카카오톡🔎”더모어뷰티서면본점” 으로 문의/예약 하기

 

더모어뷰티부산본점

10년째 살롱 운영중인 50000건 이상 시술 "눈매체인지 프리미엄 전문 살롱" #재시술맛집 #망친눈매살리기

pf.kakao.com

 

 

반응형

댓글()